'채운다는 것' 그림책을 읽고 흙놀이 선생님과
함께 나만의 그릇을 만들어 보았어요!
일회용 그릇을 틀로 활용하여 물레 기법으로
점토를 꾹꾹 눌러 자신의 그릇을 만들었어요~
완성된 그릇에는 밥, 과일, 장난감 등,, 을
담겠다며 행복한 상상을 했답니다 ☺️
<친구들 작품 감상하기 시간>
다음검색
'채운다는 것' 그림책을 읽고 흙놀이 선생님과
함께 나만의 그릇을 만들어 보았어요!
일회용 그릇을 틀로 활용하여 물레 기법으로
점토를 꾹꾹 눌러 자신의 그릇을 만들었어요~
완성된 그릇에는 밥, 과일, 장난감 등,, 을
담겠다며 행복한 상상을 했답니다 ☺️
<친구들 작품 감상하기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