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잎새반(5세)

6월 2주 ♡그림책 흙놀이-채운다는 것♡

작성자26년 예쁜잎새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27 목록 댓글 0

'채운다는 것' 그림책을 읽고 흙놀이 선생님과
함께 나만의 그릇을 만들어 보았어요!

일회용 그릇을 틀로 활용하여 물레 기법으로
점토를 꾹꾹 눌러 자신의 그릇을 만들었어요~ 

완성된 그릇에는 밥, 과일, 장난감 등,, 을

담겠다며 행복한 상상을 했답니다 ☺️

<친구들 작품 감상하기 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