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09.00 출발 도착해
간단 간식먹고 고추 겻순 남은겋 모두 제거하고 오이
수박 호박 키우는것 손질후
추가 유인 대설치 함
그리고 수확 마늘 묶는작업
오후 네시까지 완료
마늘 건조 합계 360 통
( 3접 반 ) 걸고 나머지 마늘
까서 집에가저갈 준비후
오늘작업 종료
( 비도 이제 그침
09 일
아침 간단히 먹고 ㅡ
07.00 시 고추. 각 채소메
약치기. 진딧물. 칼슘. 그리고
마늘 양파 두둑에도 스미치온
살균약 치고 ( 콩심기 대비해
ㅡ
열무 몇개 남은것 뽑고 팥
심을 두둑 준비작업 로타리
작업하고 비닐 작업으로 마무리 ㅡ 라면 점심후 저쪽
들깨심을 빈 두둑에 잡호가
무성해 관리기 작업함.
쉬었다가
네시 넘어서 고추 물주기
큰두둑 하고 수박오이 도둑
만주고 종료
(함들기도 하고 크게마른땅
아닌것가아서 ㅡ)
양파 갖고갈것 준비하고 ㅡ
10일
아침에 상추. 치커리. 쑥갓.
살구 따서 준비하고 09.00
출발 귀가함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