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 /17.18.19일 감콩 메주콩 심고 고추 와 옥수수 토마토 추비 ㅡ 약치고

작성자금수강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9 목록 댓글 0

07.30분 집에서 출발 도착해
애호박. 수박. 오이 추비와
다듬고. 검은콩 큰두둑에
심기 완료하고 마늘캔 두둑에
노랑콩 심고 ( 1 두둑) 고추에
규산황 칼슘 약치고 일과종료
18일
일찍 어제 콩 두둑에 부직포
덮고 옥수수 질소 카리 추비
하고 낼저녁쯤 비예보있어
상추씨앗 세군데 뿌리고 ㅡ
오후 늦은시간대 참깨 규산황
먁치고 고추 애호박 들깨잎
대파 준비하고 참깨 비료 ㅡ
19일
아침에 오이 2개 따서준비해
08.00 시경 출발 귀가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