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신앙인이라면,
그냥 육신이 먹고 살고 잘 살고 이런 것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정말 영원한 세계에 관한 설명서(성경)를 좀 읽어 봐야 한다.
성경이 말씀하신 것은 우리가 다 알아야 하고 깨달아야 하며, 우리는 성경의 약속대로 신앙해야 한다.
생명의 어록 출처: http://cafe.daum.net/scjschool/J4p8/431
우와~
성경을 영원한 세계에 관한 설명서 라고 표현하시네요.
참 멋진 표현인 거 같습니다.
신앙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성경이겠으나 그 안에 있는 하나님의 뜻을 모르면 소경이요 알면 천국 백성이 되는 경서!
성경은 여러 곳에 기독교의 종말을 예고했습니다.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질 것을 말씀하셨고, 선천(영적 이스라엘)이 없어지고 후천 곧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정말 참 신앙인이라면 성경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악을 행치 아니할 것인데....
오늘날의 목자들과 교인들은 하나님과 말씀을 배도하고, 마귀의 소속이 되어 다시 오시는 주님께 또 핍박을 가하고 있으니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이것이 재림 때 있게 되는 노아 때, 롯 때 같은 죄 된 행동이며, 초림 때 육적 이스라엘같이 악인이 된 선천 선민 곧 영적 이스라엘의 현실입니다.
노아 때와 롯 때처럼 사고팔고 시집가고 장가가고 아무것도 다를 것이 없고 평온했듯이, 오늘날의 세상도 아무런 염려도 없고 평온한 것처럼 보이겠지만 ...
그러나 이러한 세상 속에서도 영적(靈的) 역사는 예나 지금이나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므로 참 신앙인이라면 이러한 모든 것을 깨달아, 하나님께서 이 책을 우리에게 주신 뜻이 ‘깨닫고 살 길로 나아오라.’는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부디 하나님께서 주신 경서인 성경을 바로 읽고 바로 깨달아 말씀대로만 순종하는 참 신앙인의 모습을 갖춰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노력합시다!
모두가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이기면 살고, 지면 죽습니다.
성경은 어느 하나라도 버릴 말이 없고, 모두 다 연결이 되어서 딱 맞아 떨어지는 으뜸의 경서입니다.
이러한 시대에 우리 신천지 백성들은 하나님의 열심으로 인해 하나님의 역사에 참여하게 된 것이니, 정말 복(福) 중의 복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열성을 따라 우리 신천지 백성들도 함께 열성을 다해 이 말씀을 전파해서, 하나님의 나라를 창조하고 만국을 소성하도록 합시다!
가짜는 없는 세상을 위하여!
참고: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카페 글 中
http://cafe.daum.net/scjschool/E3qZ/548
http://cafe.daum.net/scjschool/J4p8/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