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신천지, 물과 성령으로 거듭남

작성자오즈의 마법사|작성시간14.02.21|조회수38 목록 댓글 1

 

 

 

 

 

 

 

물과 성령으로 거듭남

 

  본문 : 요 3:1-6, 벧전 1:23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는 것은 어떤 것인가?
  물은 말씀이요, 성령은 거룩한 영 곧 하나님의 영을 말한 것으로서, 하나님의 씨(눅 8:11)와 하나님의 영으로 다시 나는 것을 말한 것이다(요 3:5, 벧전 1:23). 육신을 다시 나라고 하는 것이 아니다.


  이같이 말씀하신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 곧 하나님의 씨로 난 자가 아니었고 사단의 유전의 씨로 났기 때문이며, 사단의 악령이 함께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당시 이스라엘의 유대인들은 이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자기들이 하나님에게서 난 하나님의 선민, 가족으로서 하나님이 함께하고 있는 줄로 알고 있었다.
  예수님과 유대인들이 요한복음 8장에서 주고받으며 다툰 말이 바로 이것이었다. 예수님은 이스라엘과 유대인들에게 그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요 사단의 자녀임을 증거하셨고, 유대인들은 자기들이 아브라함의 자손인 하나님의 자손, 선민이라고 하였다.
  잠깐 예수님의 말씀과 유대인들의 말을 들어 보자.


<요 8:37-47>  나도 너희가 아브라함의 자손인 줄 아노라 그러나 내 말이 너희 속에 있을 곳이 없으므로 나를 죽이려 하는도다 38나는 내 아버지에게서 본 것을 말하고 너희는 너희 아비에게서 들은 것을 행하느니라 39대답하여 가로되 우리 아버지는 아브라함이라 하니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아브라함의 자손이면 아브라함의 행사를 할 것이어늘 40지금 하나님께 들은 진리를 너희에게 말한 사람인 나를 죽이려 하는도다 아브라함은 이렇게 하지 아니하였느니라 41너희는 너희 아비의 행사를 하는도다 대답하되 우리가 음란한 데서 나지 아니하였고 아버지는 한 분뿐이시니 곧 하나님이시로다 42예수께서 가라사대 하나님이 너희 아버지였으면 너희가 나를 사랑하였으리니 이는 내가 하나님께로 나서 왔음이라 나는 스스로 온 것이 아니요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이니라 43어찌하여 내 말을 깨닫지 못하느냐 이는 내 말을 들을 줄 알지 못함이로다 44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45내가 진리를 말하므로 너희가 나를 믿지 아니하는도다 46너희 중에 누가 나를 죄로 책잡겠느냐 내가 진리를 말하매 어찌하여 나를 믿지 아니하느냐 47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예수께서 유대인들에게 그들이 육신으로는 아브라함의 자손인 것을 안다 하셨다. 그러나 그 영은 마귀 아비에게서 난 마귀 자식이라 하신 것이다. 이스라엘이 다 이스라엘이 아니요, 유대인이 다 유대인이 아닌 것은, 그가 받아서 함께하는 영이 누군가에 따라 누구의 영적 자손임이 정해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는 겉과 속의 것이 다르다는 것이다. 당시의 이스라엘과 유대인들은 예수님의 말씀(요 8:37)대로 그 육신은 아브라함의 자손이었다. 그러나 그 속에 있는 것은 마귀였다. 그러므로 예수께서 ‘육으로 난 것은 육이요, 영으로 난 것은 영이라.’고 하신 것이었다(요 3:6). 예수께서 물과 성령으로 다시 나라 하심은(요 3:5) 육이 아닌 영을(영이 다시 남을) 말씀하신 것이요, 당시 아브라함의 자손 유대인들은 아담, 하와 같이 사단의 말의 씨와 사단의 악령으로 났기 때문에 하나님의 씨와 하나님의 성령으로 다시 나라고 한 것이다.


  지금까지 한 말은 2천 년 전에 있었던 사실을 알아본 것이다. 2천 년이 지난 오늘날의 현실은 어떠하다고 하셨는가? 기록된 예언과 오늘날의 실체를 보기로 한다. 잘 들어 보기 바란다.
  신약에 하나님과 예수께서 말씀하시기를, 하늘의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다 떨어지며(마 24:29, 계 6:12-14), 성전이 돌 하나 없이 무너지고(마 24:1-2), 음행의 포도주에 의해 만국이 무너졌으며, 만국이 미혹되었고 마귀 신과 결혼하였다고(계 18:3, 23 참고), 계시록 6장과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18장에 기록되었다. 해·달·별이 어두워진 밤(영적)에 인자가 구름을 타고 와서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어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을 것이라고 하셨다(마 24:29-31).


  이것이 예수께서 신약에 있게 될 것을 예언하신 것이었고, 오늘날 이 일이 밤에 도둑같이 임하였다(살전 5:1-9).
  이 같은 일이 일어난 오늘날의 예수교인들이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선민이라고 자처하고 있다. 이는 초림 때의 유대인들과 무엇이 다른가? 똑같지 않은가? 오늘날의 신앙인들의 세계는 만국이 미혹받았고, 만국이 무너졌으며, 악의 신과 결혼하였다(계 18장). 음행의 포도주(주석의 말 : 선악과)를 받은 것이 곧 사단의 신과 결혼한 것이다. 어디서? 자기 교회에서.
  이래서 교회들이 돌 하나 없이 무너졌고, 만국이 무너진 것이다. 이들이 하나님의 씨와 하나님의 성령으로 다시 나지 않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겠는가? 답하라.
  이런 일이 있어도 초림 때 유대인들같이 아브라함의 자손 곧 하나님의 목자, 하나님의 자녀인 줄 알고 그렇게 믿고 있지 않는가? 지금의 현실이 빛을 잃은 해·달·별(마 24:29)과 같지 않은가? 신약 성경을 아는 자도 믿는 자도 없지 않은가?


  예수께서 약속하신 신약의 예언이 무엇인가? 어떻게 한다고 하셨는가? 선민의 교회 종말이 아닌가? 하늘의 해·달·별은 선민이었고(창 37:9-11), 이 해·달·별이 다 하늘에서 떨어졌다는 것은 그들이 선민이 아니고 배도한 죄인이며, 성령의 역사가 육으로 돌아간 것이며, 이는 아담·하와가 육으로 돌아간 것과 같다. 이래도 잘난 체, 아는 체, 거룩한 체하겠는가?
  하나님과 예수께서 말씀하신 종말도, 그 제자들이 말한 종말도, 신약 성경이 말씀한 것도 바로 선천 교회의 종말이다. 왜 약속의 말씀을 안 믿는가? 믿는 것은 고사(姑捨)하고 알지도 못하니 나태하고 부패한 것이며, 육적 이스라엘같이 용의 가족이 된 것이다(마7:15-20 참고).


  예수님 재림 때 종교 세계가 이같이 되었으니, 누구를 막론하고 하나님의 씨와 하나님의 거룩하신 영으로 다시 나야 하고, 오늘날의 계시 말씀으로 인 맞아야 하며, 약속의 목자와 약속의 성전과 약속의 나라 곧 예수님의 피로 산(계 5:9-10) 12지파에 속해야 하나님의 새 나라의 성도가 되고 천민(天民)이 된다.
  영적 이스라엘의 종말 때인 지금 약속의 목자를 따라야 구원이 있다. 이것이 신약이고 구원받는 약속이다. 왜 약속의 말씀을 믿지 않는가?


  구약 시대 이스라엘의 솔로몬이 이방 신을 섬겼듯이(왕상 11장), 한국의 기독교가 일제 시대에 일본 천황 신에게 경배하고 찬양했다. 그리고 한국기독언론협회의 제7회 기독언론포럼(2008년 4월)에서 지적한 것을 보면, 한때 장로교 위주의 교단들이 삼선개헌(三選改憲) 지지를 위해 결집되었고(1969년), 이들을 뿌리로 하여 한기총이 창립되었다(1989년).
  또 한때는 장로교 교단 위주로 창립된 청지기교육원(1980년대)이 세상 정치인들의 권세를 등에 업고 한국 기독교를 장악하고 있었으며, 지금의 한기총은 돈과 권세로 인해 두 동강, 세 동강으로 갈라져 서로 이단이라고 하고 있지 않은가? 이들이 자칭 정통이라고 하고 있고, 이 소속에 속하지 않으면 초림 때와 같이 이단이라고 하고 있다.
  이들이 가르치는 것은 성경이 아니요, 성경과 자기들이 연구한 것으로 만든 혼합물 곧 주석이다. 이것이 선악과요, 음행의 포도주이며, 뱀의 독이요 독사의 악독이다(마 13장, 계 17, 18장 참고).


  현실이 이러므로 다시 나야 한다. 하나님의 영과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지 않으면 천국에 못 간다. 이 세상은 두 가지 씨로 뿌려졌음을(마 13장) 알 것이고, 이 두 씨 중 어느 씨로 난 자인지 그 행위로 그 열매를 알 수 있다. 저들이 하나님의 소속이라 할 수 있는가? 천국의 12지파를 보라. 그것하고는 다르지 않는가?
  와 보라. 여기 천국이 있다. 하나님이 함께하신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온성 | 작성시간 14.05.10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야 천국을 보고 들어갈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