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신천지, 교회의 종말 세상 끝과 추수와 평화

작성자오즈의 마법사|작성시간14.08.18|조회수26 목록 댓글 1

 

 

 

 

 

 

 

교회의 종말 세상 끝과 추수와 평화

 

본문 : 13(52:7, 2:14, 19:38-44)

 

 

교회의 종말인 세상 끝과 추수와 평화는 각각 무엇을 뜻하는가?

 

하나님은 구약 성경에 평화를 약속하시고 초림 예수님이 오시어 평화의 일을 알렸으나(52:7, 2:14, 19:42), 육적 이스라엘 목자들은 받아 주지 않고 핍박에 핍박만 더했다. 이에 예수님은 그들에게 “(재림 때) 너희 집 곧 교회가 돌 하나 없이 무너지고, 포로가 되어 멸망할 것을 알렸다.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13장과 18장에 이 사실을 상세하게 알렸다.

이 때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여 인치시고, 하나님이 통치하실 것을 계시록 19장에 알리셨고, 이 때를 노아 때와 같다 하였(24:37-39, 17:26-30). 선민 아담의 세계가 극도로 부패하였을 때 노아를 세우고 아담의 세계를 쓸어 버렸다(7). 이와 같이 예수님 재림 때도 영적 이스라엘이 뱀의 포도주요 선악과의 술인 음행의 포도주를 마시고 극도로 부패하여 만국이 무너졌고, 뱀의 독인 음행의 포도주로 장사하여 부자가 되고, 사단과 결혼하는 광경이 계시록 13, 17, 18장에 상세히 기록되었으니, 누가복음 19장의 예수님의 평화의 일을 받아 주지 아니한 그들의 죄벌에 대한 예언이 오늘날 응한 것이다.

 

예수님은 초림 때 구약 이사야 527절의 예언대로 이루지 못한 평화의 세계를 재림으로 다시 이룰 것을 약속하셨고, 재림 때 오시어 그 이전의 세계를 먼저 심판하시고, 초림 이후 씨 뿌려 온 밭에서 알곡을 추수하여 창조한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서 통치하게 하신 것이다(6, 7, 14, 19:6). 이 일을 누가 막을 것인가?

주께서 약속대로 평화의 사자 대언자를 찾아 세우고, 이를 교회들에게 전하게 하셨다(22:16). 한기총은 또 전쟁을 선포하였으나 주께서 보내신 대언의 사자는 주님의 뜻을 받들어 온 세계에 평화를 전하고 있다. 이 일이 예수께서 예루살렘에서 말씀하신 평화의 일이다(19:38-44 참고).

 

오늘날 교회들이 종말이 된 것은 노아 때와 같이 부패로 인함이요, 하나님의 씨를 찾아 인치는 것은 하나님의 새 나라 천민(天民)을 찾아 인치시는 것이다.

성경에서 천국과 영생을 얻기 위해 신앙을 하며, 하나님께 가기 위함이 신앙의 목적이겠으나, 죽은 자든 산 자든 단 한 사람도 천국과 하나님께 간 자가 없고, 주 안에서 죽은 자는 하나님이 다시 오실 때 데리고 오게 되고(살전 4:14), 이 땅에서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추수하여 데리고 오게 된다. 죽은 자도 산 자도 스스로 오는 것이 아니요, 데리고 오는 것이다.

거짓 목자의 천국 간다, 천국 갔다.’는 말은 자기 말이요, 거짓말이며, 속이는 마귀의 말이다.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10:35).

 

하나님과 천국은 어디이며, 죽은 자와 산 자가 가는 곳은 어디인가? 그 곳은 계시록 3:12대로 이루어진 곳이다.

신약 성경이 약속한 주 재림은, 노아 때 아담 세계같이, 예수님 초림 때 육적 이스라엘같이 선천 세계가 배도로 멸망받은 후 있게 된다. 교회 목자들이 성도들을 속여, 자기들이 멸망받아 종말이 되는 것을 세상 사람들의 종말이라고 속이고 있으나, 성경이 말한 세상 끝은 교회의 종말을 말한 것이다.

아담의 세계가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고 뱀의 말을 믿고 하나님께 배도함으로 하나님이 창조한 세상은 뱀의 세상이 되어 마귀가 6천 년간 세상을 통치해 왔다. 그러나 오늘날 계시록 때 곧 주 재림 때를 맞이하여 사단이 잡히고 결박되어 무저갱에 갇히므로(20:1-3), 이 때부터 창조주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세계가 도래하는 것이다.

 

오늘날 신천지 평화의 세계에 오지 않는 자는 고통 속에서 살다가 끝날 것이요, 평화의 세계를 맛보지 못하는 자들이 된다. 거짓 목자의 말을 아담같이 믿었으니, 거짓 목자를 따라 함께 무저갱에 들어갈 것이다. 이곳이 지옥이다.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는 자는 약속의 새 나라 신천지 천국으로 올 것이다. 목자와 성도에게 성령이 함께하신다면 하늘의 깊은 것을 통달했을 것이다(고전 2:10). 이를 알지 못한 자는 자기에게서 성령이 떠나 육체뿐임을 알고 스스로 회개하고, 성령을 다시 찾아야 한다.

 

성령이 없는 자들이 아는 것이 무엇인가? 욕하고, 저주하고, 핍박하는 것 외에 무엇이 있는가? 어찌하여 자기를 보지 못하는가? 성경의 거울에 비추어 보라. 보일 것이다.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지 못했고, 추수되지 못했고, 인 맞지 못했으며, 계시록을 가감했고,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속하지 못했으며,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했으니, 어찌 천국으로 갈 것인가?

교회 멸망 곧 사망에서, 또 선악과인 음행의 포도주에서 생명 곧 생명나무에게로 옮겨져야 구원이 있다. 여기서 생명의 부활이 있게 된다. 아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휘황찬란 | 작성시간 15.01.13 아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