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신천지, 종교와 신앙

작성자오즈의 마법사|작성시간13.09.28|조회수8 목록 댓글 0

 

 

 

 

 

 

 

 

종교와 신앙

 

   본문 : 마 7:21 (막 12:24, 27)

 

   종교(宗敎)는 세상의 지식도 뜻도 아니요, 하늘의 가르침이다. 신앙인이 믿는 것은 하늘의 것이다. 신앙인이 성경도 하나님의 뜻도 알지 못하면 신앙인이라 할 수 있겠는가? 이는 가짜 신앙인이다. 가짜 신앙인은 불신자와 다름없다. 또 하나님의 교회라고 하면서 하나님의 뜻 성경을 가르치지 않고 세상 말만 하면 이는 세상 교회이며, ‘다른 복음’을 전하는 자가 된다. 이를 심판하는 공정한 저울은 하나님의 말씀 곧 성경이다(갈 1:8, 계 20:12).

 

   초림 당시 유대인들이 예수님께 하나님을 자기 아버지라고 주장할 때, 예수님은 ‘너희 아버지는 하나님이 아니라 마귀’라고 하셨다(요 8:31-44). 그들이 마귀같이 거짓말을 하는 것이 그 증거였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이름으로 사람들이 모인 곳에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이 없으면, 그 곳은 사람의 모임에 불과하다.

 

   <내가 본 천국과 구원>

   내가 금식하고, 십일조를 내고, 쉬지 않고 기도하고, 교회에 빠짐없이 출석하고, 충성을 다한다고 해서 소망 곧 천국과 영생을 얻는 이 아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그 뜻을 사람이 알아야 하는 것은 당연하나, 성경을 통달하고 하나님의 뜻을 아는 것만으로 소망에 이르는 것은 아니다.

   신약도 하나뿐이며, 신약에 약속되어 있는 목자도 오직 하나요, 약속한 성전도 하나이며, 만국이 찾아가 경배할 곳도 오직 한 곳뿐이며,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이 오시어 함께할 사람도 오직 한 목자뿐이다(계 2, 3장, 10장, 15장). 그리고 하나님도 한 분이며, 마귀도 하나이며, 천국도 하나, 지옥도 하나이다.

 

   2천 년 간 예수님의 천국 복음을 들은 사람들도, 또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고 많다. 모두들 자기 신앙에 자신(自信)을 가진다. 그러나 노아 때는 불과 8명, 예수님 때는 마가 다락방의 몇 명이 ‘적은 씨’(사 1:9 참고)로 남았다. 그리고 주 재림의 오늘날은 계시록 3장의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몇 명’이 있으니, 70억 인구에서 적은 수가 겨우 남은 것이었다.

   그러나 지상 교회와 목자들의 말을 들어 보라. 믿기만 하면 다 구원받는다고 하고 있다. 신학 박사, 목사, 장로, 전도사, 이 사명들은 누가 준 것인가? ‘폼’으로 하나님이 주신 것인가? 또 그 사명을 받을 자격이 있는가? 그러나 단 한 사람도 자기 직분과 직책에 부끄러워하는 자는 없다.

 

   그러면 누가 ‘천국과 영생’의 구원을 받는단 말인가? 6천 년 역사가 증명함과 같이, 하나님은 약속하신 것을 이루셨다. 예레미야 31장에 씨를 뿌릴 것을 약속하시고, 약 600년 후 예수님이 오시어 씨를 뿌리시고 추수하러 다시 오신다고 하셨다(마 13:24-30). 약 2천 년 후인 오늘날 약속대로 예수님이 오시어 추수하셨고, 약속대로 인쳐 12지파를 창설하셨다(계 7, 14장). 이를 위해서는 먼저 대적 사단의 목자와 싸워 이겨야 한다(계 2~3장, 12장). 이기는 그 때로부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추수와 인침으로 12지파가 창조된다(계 12:10-11).

   이것이 약속을 지키는 이며, 천민이 되는 것이며, 천국과 영생을 얻게 되는 구원이다. 성도는 이 날을 2천 년 간 기다려 왔고, 하나님도 이 날을 기다려왔으며, 이 날을 신약이 약속한 것이다.

 

   종교 말년(기독교 세계의 종말)에는 만국이 귀신의 나라 바벨론이 된다고 기록되어 있다(계 17, 18장 참고). 하나님의 씨를 받았다 할지라도 주 재림 때 추수되어야 하고, 추수되었다 할지라도 인 맞아야 하며,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속해야만 천국 백성이 되고, 첫째 부활에 참예해야만 구원받게 된다.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난 새 피조물이 되어야 하나님의 가족이 되고 천민이 된다. 이 약속대로 창조되지 못하면 구원과는 거리가 멀다.

 

   오늘날 신천지 12지파 외에 단 한 사람도 구원받을 자는 없다. 이 말이 잘못이라고 생각되면 성경으로 설명하라. 오늘날 계시록을 가감하거나 추수되지 못하면 가라지라는 증거이며(계 22:18-19, 마 13:24-30), 새 노래(계시 말씀)로 인 맞지 못하면 천민이 되지 못한다(계 14:1-5).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요 10:35). 앞에 말한 사실들이 하나님의 뜻이며 성경이다.

 

   ‘천국과 영생’의 구원을 얻으려면 하나님의 씨로 나야 하고, 추수되어 인 맞아야 하며, 약속의 나라 12지파의 소속이 되어야 한다. 하나님의 약속(신약)과 그 성취에는 예언과 씨 뿌림과 추수함과 인치심과 12지파 창조의 과정이 있게 된다. 그 결론은 약속한 재림 때인 계시록 성취 때 이루어지는 것이며, 이 때가 아니면 이 일이 있을 수가 없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약속은 계시록의 이 사실대로 창조된다.

 

   계시록의 약속대로 창조되지 못하면 구원은 없다. 이것이 사실이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