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신천지, 종교, 하나님의 목자와 세상 목자

작성자오즈의 마법사|작성시간13.09.29|조회수5 목록 댓글 0

 

 

 

 

 

 

 

종교, 하나님의 목자와 세상 목자

 

 

   본문 : 갈 1:8-9

 

   ● 종교

 

   종교(宗敎)란 무슨 뜻인가? 종교는 하늘의 것을 보고 듣고 가르치고 배우는 으뜸가는 신(神)의 교육이다. 신의 교육이라면 하늘의 누구의 교육인가? 유일신 창조주 하나님의 교육이다.

 

   구·신약 성경 66권 안에는 하나님의 역사와 교훈과 예언과 성취에 대해 기록되어 있고, 하나님의 목자와 사단의 목자들의 행적(行蹟)이 기록되어 있다.

   기록된바 천지 만물과 아담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셨고, 사람은 신의 집이다. 고린도전서 3장을 보라(고전 3:9, 16).

   아담 범죄 후 세상에는 단일 민족이 있혼합 민족이 있다. 혼합 민족은 200여 종류가 더 되고, 언어는 5천 가지 이상이라고 말하고 있다. 식물들도 동물들도 그 유전자에 의해 모양도 색깔도 행동도 다르다.

   사도 바울은 고린도전서 15:22에 ‘아담의 유전자로 난 사람은 다 아담 안에서 죽은 자’라고 하였다. 죽은 것은 하나님의 영 곧 생기가 죽은 것이다.

 

   이사야 1:22에는 포도주에 물이 섞였다고 하였고, 25-26절에는 혼합물을 다 제하여 버리고 처음과 같이, 본래와 같이 회복하신다고 하셨다.

   이 일을 언제, 무엇으로 어떻게 할 것인가? 이 일은, 예언하신 지 약 700년 후 이 말씀을 하신 하나님께서 초림 예수님에게 오시어 이루셨고, 재림 때인 오늘날 예수님의 피로 옷을 씻어 희게 하고(계 7:14), 하나님의 씨와 성령으로 다시 나게 하심으로 본래와 같이 회복하신다. 이는 죄인이 의인으로 거듭나 새 피조물이 된 것이다.

   범죄자 아담의 유전자의 씨로 난 자들은 노아 때도 모세 때도 발람의 때에도 솔로몬 때에도 예수님 초림의 육적 이스라엘 때에도 하나같이 배도하였다. 그러나 하나님의 씨로 난 예수님과 그 제자들은 하나님께 배도하지 않고 죽기까지 순교로 효도하였다. 예수님 이후 오늘날 혼합 민족이든 누구든 하나님의 씨와 영으로 거듭나면 하나님과 예수님과 같은 씨, 같은 영이 된다(갈 3:25-28 참고). 이들은 세계 속에서 한 피, 한 씨 받은 형제이며 한 가족이다.

 

 

   ● 성경에서 본 하나님의 목자

 

   하나님의 목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는 사자이다. 그 입에는 하나님의 말씀이 있고, 하나님께서 그와 동행하며, 하늘의 계시 말씀을 받아 사도 바울같이(갈 1:10-12) 전하는 자이다. 만일 하나님께서하신 대언의 사자가 발람같이 세상 것을 전한다면 하나님은 실망할 것이며, 그 사자(목자)는 아담과 하와같이 배도자가 될 것이다.

 

   계시록 22:16에 본바, 오늘날 예수께서 교회들을 위해 택하고 보내시는 대언의 사자가 있다. 이 대언의 사자는 계시록 10장에서 하늘에서 전해 준 열린 계시 책을 받아먹고 그 말씀으로 교회들에게 전하게 된다. 이 사자의 증거를 받는 사람이 곧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님의 증거를 받는 것이다(계 1:1-3).

 

 

   ● 성경에서 본 세상 목자

 

   세상 목자는 어떤 목자인가? 하나님께서 미리 약속하시고 때가 되어 택해 세우신 자가 아닌, 자기 교단에서 권세자인 사람이 택해 세운 목자가 세상 목자이다. 이는 성경이 증명한다.

   하나님께서는 세상이 세운 세상 목자에게는 하늘의 비밀인 계시 말씀을 주지 않는다(마 13:10-15 참고). 세상 목자는 종교 차원에서 하나님께 배우지도 듣지도 않았고, 사람이 세운 신학교에서 사람의 말을 배워 가르치는 것이다. 이를 이사야는 29장 9-13절에 ‘성경은 봉한 책이 되고, 사람의 계명으로만 가르고 배웠으므로, 입으로는 하나님을 가까이하나 마음은 하나님과 멀리 떠나 있다.’고 하다. 이같이 ‘주여, 주여’ 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뜻(계시 말씀)대로 하는 자가 들어간다고 하셨으(마 7:21), 하나님의 뜻은 성경 안에 있다. 세상 목자니까 세상 말을 하고 하나님 목자니까 하나님의 말씀을 하는 것이다(요 3:31-34). 세상 목자에게는 세상의 신, 귀신이 함께하고, 하나님의 목자는 하나님의 성령이 함께하신다.

 

   하나님의 교회와 세상의 교회, 이 두 종류의 교회 문 앞에서 나오는 성도에게 물어 보자. “성도는 오늘 목사님께 무엇을 듣고 배웠는가?” 각각의 대답을 들어 보면, 이 두 가지 교회 목사의 가르친 것과 이 두 가지 성도가 듣고 배운 것이 하늘의 것인지 땅의 것인지 알 것이다. 예수님은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 다 구덩이에 빠진다.’고 하셨다. 위 두 교회 중 구원이 어디에 있겠는가? 자식은 아비와 어미를 닮는다. 누구의 씨, 누구의 포도주를 먹고 자랐는가는 심판 때 나타난다.

 

   세상 교회 성도가 자기 목자에게서 자의적 해석인 주석(註釋)으로 가르침을 받는다. 예를 들면, ‘네 생물’은(겔 1장, 계 4-7장, 14-15, 19장) 4복음서, ‘두 증인’(계 11장)은 신․구약, 계시록 12장의 ‘여자’는 교회, 계시록 17장의 ‘음녀’는 교황, 계시록 18장의 ‘음행의 포도주’는 양주, 계시록 12-13장의 ‘용의 일곱 머리’는 7강대국, ‘10뿔’은 EC 10개국이라 가르친다. 이를 들은 성도들은 ‘아멘, 아멘’ 한다. 진리의 말씀 계시는 이단으로 들리고, 비진리는 정통으로 들리는 것은 그 생각을 주관하는 신(영)이 비진리 마귀의 씨로 났기 때문이며, 어미(마귀)의 젖을 먹고 자랐기 때문에 그 어미를 따르는 것이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씨와 영으로 나지 않는 자는 이와 같을 것이다.

 

   수백 가지 민족, 수천 가지 말로 혼합된 세상! 예수님의 피로 그 옷을 씻어 희게 된 무리들(흰 무리)과 한 색이 되고, 하나님의 한 씨와 영으로 다시 나 본래와 같이 거듭난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하나님과 함께 천국에서 같이 살자. 아멘!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치는 세상! 땅의 목자들 하늘의 계시 말씀을 가르치는 신천지를, 마치 초림 예수님께 바리새인 목자들이 이단이라 함과 같이 이단이라 하나, 예수님을 이단이라 한 그들이 진짜 이단이었던 것같이 오늘날도 그러하다.

 

   교회 종말인 오늘날(마 24:29, 계 6:12-17 참고) 신약의 약속의 목자를 만나지 못하면 구원이 없다. 찾아라(마 7:7-8).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는 한기총의 눈치를 보면서 각 교회 목사들이 인터넷 방송에서 신천지 강사의 계시 증거를 열렬히 듣고 배우고 증거하고 있다. 이는 소경이 눈뜨는 것과 같다. 이제야 소경이 눈을 뜨고 벙어리가 말을 하는구나!

 

   한기총의 한 시대가 끝나는 것을 보고도 모르는가? 승리의 신천지 하나님 만세 만세 만만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