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신천지, 거듭난 천민(天民)

작성자오즈의 마법사|작성시간13.09.29|조회수3 목록 댓글 0

 

 

 

 

 

 

거듭난 천민(天民)

 

 

본문 : 3:3-6, 1:13

 

거듭난 천민은 어떤 것인가? 죄로 난 사람이 무엇으로 어떻게 창조주의 자녀가 되는가?

거듭난 천민은 죄로 난 사람이 다시 남으로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을 입게 되고, 하나님의 성품이 되며, 새 피조물 곧 하나님의 백성[天民]이 된 자이다(3:3-6 참고). 죄로 난 사람은 하나님의 씨 곧 말씀으로 죄 씻음을 받아(26:28, 1:5-6 참고) 창조주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 신앙인의 바람도, 믿음도, 소망도, 하나님의 뜻도, 새 일도 오직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흙인 사람(아담)을 생기로 생령이 되게 하셨다(2:7). 이 아담이 들뱀(마귀)에게 미혹받음으로 아담의 세계가 사단의 소유가 되었고, 하나님은 세상에서 떠나가셨으며(3, 6), 세상은 사단이 통치하게 되었다(4:8-9, 4:5-6, 2:2), 6천 년간. 이후 창조주 하나님은 배도하고 죄악에 빠진 세상을 다시 회복하기 위해 역사하셨다. 노아의 세계를 세우셨으나 실패하셨고, 그 후 아브라함에게 약속하시고 모세의 세계 이스라엘을 세우셨으나 솔로몬 때 또 배도하고 아담같이 이방 신을 섬겨 아담과 같은 존재가 되었다. , 아담, 노아, 모세의 세계가 같은 배도의 길로 갔던 것이다. 이는 그들이 범죄자 아담의 유전자로 났기에 같은 사상, 같은 악이 있어 결국은 배도하고 이방 신을 섬기게 된 것이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율법을 주어 죄를 짓지 못하게 하였으나 이루지 못했다. 이에 하나님은 새 일을 약속하시고, 그것을 이룬 것이 예수님이었으며, 이 예수님을 통해 새 일이 시작되었다(31:22, 1:18-22). 이 새 일은 천국 비밀 하나님의 씨(8:11)로 다시 나는 자들로 하나님의 자녀를 삼으시는 것이었다(1:12-13).

 

아담과 뱀의 씨로 난 것이 사단의 가족이요 아담의 세계였고, 노아의 씨로 난 것이 노아의 가족이요 노아의 세계였으며, 아브라함의 씨로 난 자들이 아브라함의 가족이요 모세의 세계였다. 이는 범죄자의 혈통으로 이어진 세계였다.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하나님의 자녀요 가족이며, 하나님의 나라이다. 이들은 범죄자 아담의 유전자로 난 자가 아니므로 배도하지 않는 자들이다. 아담으로부터 4천 년 간의 역사는 배도의 역사였으나, 이후 예수님으로부터 하늘 복음의 씨가 온 세상에 뿌려졌고(24:14), 씨 뿌린 지 2천 년이 지나 오늘날 뿌린 씨의 열매를 추수하여 하나님의 세계 천국을 창조하게 되었으니, 이것이 곧 신천지 12지파이다. 이 나라 사람들은 사람의 씨로 난 자들이 아니요, 믿음으로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이다. 이들은 예수님과 그 제자들이 배도하지 않고 충과 효를 다하여 순교의 길을 간 것같이 충효를 다한 하나님의 자녀들이다. 이들은 범죄자 뱀의 씨로 난 자들같이 배도하지 아니하는 자들이다.

 

모세를 통한 율법은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는 몽학선생이었고, 사람들이 계시될 믿음이 올 때까지 율법 안에 매인 바 되어 갇혀 있었으나, 계시된 믿음이 온 후부터는 율법 안에 있지 않고, 믿음의 씨로 거듭나 하나님의 유업을 이을 자녀가 된 것이다(3:23-28). 이것이 천국 비밀 하나님의 씨로 된 자녀요 가족이다. 오는 세상은 이들의 세계요, 이들만이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 있다.

 

하나님의 씨는 2,600년 전 예레미야를 통해 뿌릴 것을 예언하셨고, 600년이 지나 예수님을 통해 뿌려졌으며, 이 믿음의 씨를 뿌린 후 약 2천 년이 지난 오늘날 예수님이 재림하시어 약속대로 추수하고 인 쳐서 하나님의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가 창조되고 있다. !

 

요한복음 6장에서 본바, 하늘에서 온 산 떡 만나를 먹으면 영생한다. 이 만나는 예수님이었다. 예수님은 죄가 없고, 최초의 말씀이었으며, 생명의 말씀, 생명의 양식, 먹고 영생하는 떡이었다. 이 떡 만나는 예수님 승천 후 약 2천 년이 지나 오늘날 계시록 2장의 약속대로 이긴 자에게 주셨다. 이는 예수께서 누가복음 22장에 아버지의 나라가 임할 때 다시 먹을 것이라고 새 언약으로 약속하신 것이었다.

아버지의 나라는 계시록 7장과 14장에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이다. 이 곳에서만 계시 말씀 새 노래가 나오고, 이것이 바로 감추었던 만나(2:17)’이다. 요한복음 6장의 예수님의 피와 살은 계시록에서 그 효력이 나타났으니, 곧 예수님의 피로 나라와 제사장과 흰 무리 백성을 삼으시고(5:9-10, 7:9-14), 예수님의 피로 마귀와의 싸움에서 승리하였다(12:11). 결국, 그 흘리신 피는 하나님의 나라 열두 지파 창조에 필요했다.

 

오늘날 지상 성도가 먹어야 할 생명의 떡 만나는 그것을 받은 목자에게서 받아먹어야 하며, 먹음으로써 영생이 있다. 이 사실을 부인할 수 있겠는가? 왜 무엇 때문에 영생하는 양식이 없는 자, 저주와 욕설과 핍박을 일삼고 비진리를 먹이는 자를 사랑하는가? 이는 영생이 아닌 살인이 죽음이다. 이를 모른다 하랴?

오늘날은 하늘의 산 떡 계시 (啓示神學) 시대이다.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신천지는 하늘의 만나 계시 말씀을 가르치며 천국과 영생을 전하고 있다, 2-3장같이. 한국 교회는 욕설과 저주와 핍박을 하는 대적자, 성경이 아닌 비진리 주석을 전하고 있다. 어느 것이 하나님의 뜻대로 한 이겠는가?

 

개의 새끼는 개를 따라가고, 사람 자식은 사람을 따라 간다. ()의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하나님께로 가고, 마귀의 씨로 난 자는 불의(不義) 마귀를 따라 불의를 할 것이다.

신앙인은 누구나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야 하나님의 가족이 되고, 하나님의 아들이 되며, 천국과 영생이 있다. 이것이 새 언약 곧 신약의 약속이다. 신천지는 이를 위해 일한다. 아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