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업신청

ISG 공유

작성자푸른동해|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0

Idle Stop & Go ....... 처음이라 불편한 점이... 그래서 캔슬러 모듈을 알아보다가 정품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나서는 꺼려져서....

지인으로부터 요령을... 정지시 속도계는 "0" 으로 RPM은 700-800으로 브레이크를 살짝만 밟으니 시동이 꺼지지않고 편리합니다.

G80 ...아직 일주일도 안되어서 .... 제 방식이 맞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