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le Stop & Go ....... 처음이라 불편한 점이... 그래서 캔슬러 모듈을 알아보다가 정품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나서는 꺼려져서....
지인으로부터 요령을... 정지시 속도계는 "0" 으로 RPM은 700-800으로 브레이크를 살짝만 밟으니 시동이 꺼지지않고 편리합니다.
G80 ...아직 일주일도 안되어서 .... 제 방식이 맞는지요?
다음검색
Idle Stop & Go ....... 처음이라 불편한 점이... 그래서 캔슬러 모듈을 알아보다가 정품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나서는 꺼려져서....
지인으로부터 요령을... 정지시 속도계는 "0" 으로 RPM은 700-800으로 브레이크를 살짝만 밟으니 시동이 꺼지지않고 편리합니다.
G80 ...아직 일주일도 안되어서 .... 제 방식이 맞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