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하며 사니 니가 낯설어져가
영원 할 듯한 우리였는데
잘 지내냐는 흔한 안부 조차도
물을 수 없는 눈물 나는 사랑
우연에 이끌려 또 한걸음 뒤돌아보면
영화 같은 사랑이였는데
내 가슴에서 끄집어낸 바람같은 추억
후 하고 불면 잊혀져 갈까
사랑했었다 너만 사랑했었다.
나는 나는 다시 그 말 뿐이다.
니가 주고간 이 지독한 그리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우연에 이끌려 또 한걸음 뒤돌아보면
영화 같은 사랑이였는데
내 가슴에서 끄집어낸 바람같은 추억
후 하고 불면 잊혀져 갈까
사랑했었다 너만 사랑했었다.
나는 나는 다시 그 말 뿐이다.
니가 주고간 이 지독한 그리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포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하~~~ 고문님도 이 노래를 배우는 중 이시네요????
에이~~ 고문님에게는 어려운 노래가 없을듯 한데요.
아무리 신곡이라해도 서너번 듣고
바로 마이크를 잡으시는 능력자 이시잔아요.
저 같은 경우는 집에서 녹음을 할 수 없기에 코방을 가는데
그러다보니 한주를 놓치면 2주가 되어 버리니까
항상 더 늦는거 같아요.
저두 이 곡(후) 이 좋은 멜로디고 가사인거 같아요.
또다른 맛의 고문님의 발표를 기대하겠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다비 작성시간 26.06.18 가슴 저리저릿한 가사
이처럼 사랑했던 사람인데 왜
혜어 졌을까요?
안부조차 물을수 없는 눈물 나는사랑~
알것도 같고 모를것도 같은 사랑 ~
청포도님의 미성이 애절하고 간절해서
더 아프게 다가오는 노래 ~
영화같은 사랑 바람같은 추억~
잊혀지면 가슴 아플것 같아 잊혀질까
겁나면서도 차라리 잊혀 졌으면
좋을것 같은 그리움 ᆢ
지독 하다란 표현이 딱 맞는 표현인듯
다시 사랑 하지 말아요~~
더 아플지도 모르고 가지고ㅈ있던
그리움 마저 후회할지 모르니까
그냥 간직하는 것으로 ㅎㅎㅎ
잘들었습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청포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참말로 가사를 하나하나 뜯어보면
정말 작사하시는 분들이나
그 가사를 갖고 곡을 만드시는 분 들이나
대단 하심을 느끼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 전번적인 멜로디를 들어보고 감정도 느껴보고
그러면서 가사를 보며 연습을 해보거든요.
그러면 리듬??? 음정이 머리속에 정리가 되는거 같은??? ㅎㅎ
맞아요~~~~~~ 그리움은 그리움데로 후회는 후회하는데로
간직하며 지금 현실에 충실하며 살아야 하죠
가슴으로 노래를 들으시며 글을 남겨주신 다비님.
감사합니다~~~~~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시동이 작성시간 26.06.19 반갑습니다 호남님
잘지내고 계시죠
첨 들어보는 노래네요
그런데도 워낙에 노래실력이 출중하시니 듣는 가슴을 울리네요 😢
더위가 점점 더해가는
시기에 건강 잘챙기시고 더욱 행복하시길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포도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 잘계시죠???? 시동가수님.
아~~ 이 노래를 처음 들어보시나 보네요.
정통트롯은 아니고 세미트롯일라해야 할까요??
요즘 나오는 곡들이 이런 장르의 곡들이 많이 발표되는거 같아요
발라드도 아니고, 그렇다고 심하게 꺽는 트롯도 아니고 ㅎㅎ
들어 보시니 괜찮은 곡 같으시죠???
아마도 가슴으로 노래를 들으시기에 더 감성적으로
듣게 되시는거 같아요
들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행이 비가 내려서 조금은 더위가 식지 않을까 기대해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