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정곡]매우 / 나훈아

작성자시동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75 목록 댓글 12

매우 / 시동이

어디선가 행복하게 살고있겠지 문득문득 생각나는 그사람

비에 젖은 매화꽃이 떨어지던날 그꽃잎 밟고 떠나간 사람

*살가웠는데 다정했었는데 우린 정말 사랑했는데

무엇이 어디서부터 어디가 잘못됐었는지

오늘처럼 새벽부터 매우가 내리면 아프도록

생각나는 그사람 그사람은 나를 잊었는지 몰라도

나는 결코 잊을 수가 없는 사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오시려나 내일은 오시려나
    긴 기다림을 멈춰주시구 와주셨네요
    감격에 눈물에 콧물까지 주르륵~~~

    핵교 댕길때 절루 못한 과목이 셈본인데
    어찌 그 많은 빗방을
    세라 시는지 야속하오!
    😢
    그래두 잘했다 칭찬해주시는 참 고마우신 분!
    복 마니마니 받으시어요
    밤하늘 은하수만큼요^^
  • 답댓글 작성자다비 | 작성시간 26.06.20 시동이 
    ㅋㅋㅋㅋ
    빗방울 세라 근다고 너무 한다고
    하시더니 금새 복수를 하시네유
    그넓은 우주의 별을 어케 세라고
    그라시는 거래유?
    다비두 산수공부를 젤로 못 했당께유~
    ㅋㅋㅋㅋ
  • 작성자다비 | 작성시간 26.06.20 동메달 따셨으니 메달을 드려야쥬?
    다음엔 금메달 을 노려 보셔유~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시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기왕이 다홍치마래유!
    쓰시는 김에 동메달에
    금도금 해서 주사이당!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다비 | 작성시간 26.06.20 시동이 
    금도금 해서 드리고 싶은디
    금가루가 없이유~~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