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46회 좋은소리예술단 정기 콘서트 안내입니다(6/27 네번쌔 토요일)

작성자좋은예감|작성시간26.06.08|조회수423 목록 댓글 50



좋은소리예술단이 전하는
따스한 봄날, 음악으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싱그러운 자연과 감미로운 선율이 어우러진 좋은소리예술단 정기 콘서트에
회원 여러분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일시: 2026년 6월 27일(토) 오전 11시

장소: [ 구로동 KT TV 제1 스튜디오 ]
위치 :구로동 KT TV 제1 스튜디오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로49길19
( 구로역 1번 출구에서 에스컬레이터로 내려오시면 NC백화점 건너편 구로2성당 정문 130미터)

주요 프로그램: [1부, 2부 공연, 점심식사, 솔로, 듀엣, 연주]

☕ 오프라인 모임 안내
음악회 이후, 회원님들과 소소한 담소를 나누며 서로의 음악적 영감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 예술단의 캐치프레이즈처럼, 서로의 마음을 연결하여 세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회비는 공연비를 포함 35,000원으로 정하였습니다
다과, 떡, 요깃거리와 맥주 및 소주, 음료등 음주류와 안주도 준비하겠습니다


♥연락 및 문의처
♡ 좋은예감 단장 : 010-2523-0190
♡ 다비 사무국장 : 010-2376-8802

♥ 회비 입금처 : 신협 132-058-974794 (김서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포도 * | 작성시간 11:57 new 빠를거 같지 않지만 빠르네 ㅎㅎ
  • 작성자다비 | 작성시간 13:39 new 제 46회 좋은소리 음악회 회비
    35.000원 최현순님 9빠로
    입금해 주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청포도 * | 작성시간 15:27 new 최현순가수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다비 | 작성시간 15:00 new 시동이님 참석 하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청포도 * | 작성시간 15:28 new 오마낫!!!!!!!!!!!! 시동가수님
    드뎌 콘서트무대를 빛내 주시러 오시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