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 그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설악을 재일 좋아하고 댕겼는데 이쪽을 울산바위에서
내려다 보고 했는데
처음으로 기대하고 갔는데.. ㅎㅎ -
작성자타호마 작성시간 26.06.05 멋지게 담으신 신선대 작품들
즐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 그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물소리 작성시간 26.06.05 뜨아
저도 두번갔었는데
한번은 안개로
작품처럼 그랬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 그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옛날 한참 산 댕길대 보다는 쉽게 갈수 있는 곳인데도
이제 시간내기 망설이는 곳 중에 한곳이 돼었네요...
가을 단풍때 시간 내서 울산바위를 담아와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