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사진 앨범 (정)

신선대 가는 날이 장날 ?

작성자산 그림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 그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설악을 재일 좋아하고 댕겼는데 이쪽을 울산바위에서
    내려다 보고 했는데
    처음으로 기대하고 갔는데.. ㅎㅎ
  • 작성자타호마 | 작성시간 26.06.05 멋지게 담으신 신선대 작품들
    즐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 그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05 뜨아
    저도 두번갔었는데
    한번은 안개로
    작품처럼 그랬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 그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옛날 한참 산 댕길대 보다는 쉽게 갈수 있는 곳인데도
    이제 시간내기 망설이는 곳 중에 한곳이 돼었네요...
    가을 단풍때 시간 내서 울산바위를 담아와야 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