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마라토닉
|
작성시간
26.06.08
이젠 저 벤치에 앉아
여유를 즐길 나이인데
부지런히 일하고 있는
요즘의 현실이지요
편안한 구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런 모습을 사진으로 담으러 다니는 휴식의 시간도 좋아요
-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08
마음의 평온을주는
멋진 풍경입니다.
저기 앉으면
詩한수 나오지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가까이는 못가고 그저 바라만보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