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사진 앨범 (정)

쌍계사 가는길.

작성자산 그림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568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17 화개장터군요.
    구경할거 많죠.
    대장간에 식칼도 좋답니다.
    쌍계사도 아주 대사찰로
    좋구요.
    불일폭포 불일암 청학동으로 이어지는
    산행코스도 멋지죠.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 그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청학동에서 삼신봉. 내상신봉. 상불재로 해서
    불일폭포로 내려와 쌍계사를 거처 내려오는길..
    몇번 댕겨 왔습니다...
    그때는 화개장터에서 각설이 하던 여자분이 있었는데 보이지 않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