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계사 가는길. 작성자산 그림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5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17 화개장터군요.구경할거 많죠.대장간에 식칼도 좋답니다.쌍계사도 아주 대사찰로좋구요.불일폭포 불일암 청학동으로 이어지는산행코스도 멋지죠.수고하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산 그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청학동에서 삼신봉. 내상신봉. 상불재로 해서 불일폭포로 내려와 쌍계사를 거처 내려오는길..몇번 댕겨 왔습니다...그때는 화개장터에서 각설이 하던 여자분이 있었는데 보이지 않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