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노출과 저속촬영 거리출사
사진촬영 목적으로 사용할 겁니다"
z8을 구입하여 사용해 봤는데
너무 훌륭한 스팩이긴 하지만
기계식이 아닌 전자셔터방식이라
제가 정확히 아는 건지 모르지만
저속 9연사時 오발 샷이 잦아서
많은 스트레스를 겪었는데, 많은
고민끝에 필히 기계셔터 방식의
모델이어야 된다고 판단했습니다
고화소인 z7ii와 최신기술이 탑재된
z6iii, z5ii, z f, 등등 서치하다가
니콘선배님들의 고견을 듣고자
도움요청 글 올립니다
*z8은 지인한테 처분한 상태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