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스콜 강좌를 보고 disp 버튼 사용해 보려고 ^^ disp 눌러도 변화가 없어서 메뉴버튼 안에 들어가 보니
z9 는 기본을 제외하고 모두 버튼 클릭이 삭제되어 다시 넣었는데도 disp 버튼을 눌러도 아무 변화가 없고 > 기본 전체적으로 나오는 값으로 보이네요.
z8은 처음부터 아무 변화가 없습니다. 모든 버튼 다 클릭되어 있는데도 화면 2,3,4, 모두 체크 되어 있는데도 아무 변화가 없는데 무얼 잘못 한걸까요?
1번 화면은 전체 다 클릭 2번화면은 부터 4번 화면은 디폴트 값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아포토™ 작성시간 26.06.10 모니터 촬영 화면 설정 초기 부분 보여 주십시오.
그리고 각 설정 1, 2, 3, .... 등 하나씩 보여주십시오. -
작성자조아포토™ 작성시간 26.06.10 그리고 또 f2 사용자 설정 제어 설정에 DISP 버튼이 본래의 라이브뷰 정보표시 전환 기능으로 그대로인지도 보여 주십시오.
만약 DISP 버튼의 기본 기능을 다른 기능으로 변경하셨다면 그 부분이 문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타라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일단 죄송합니다. 모니터 부분이 아닌 뷰파 부분만 수정하고 있었네요...ㅠㅠ 둘 다 전체 보기와 깨끗한 보기 두가지만 켜놓고 하니 둘다 잘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타라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조아포토™ 다른내용인데 히스토그램 위치 바꾸는 방법은 없나요 ^^
-
답댓글 작성자조아포토™ 작성시간 26.06.10 안타라스 현재 시점 펌웨어 업데이트에서 사진 촬영 환경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단, 동영상에서는 (메뉴>사용자 설정 메뉴>g 동영상) 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답변 내용 추가해서 정정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