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몸집이 작던지, 내가 뒤로 물러서든지...
근데 더 물러 설데가 없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소리 작성시간 26.06.06 초 근거리 인데도
날아가지 않았나 봅니다.
외가리도 거리를 잘 안주던데
작품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와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촛점거리 750mm라서요.
공원 자그마한 연못에 사람들도 왔다갔다하는데 안가고 버텨요. 저와의 거리는 10미터쯤 되나~~~ -
작성자개똥철학 작성시간 26.06.07 녀석 완전히 심통이 난 표정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와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못생겨서 심통만 눈에 가득ㅎㅎ
-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시간 26.06.07 째려보는데요?
뭔가
심란한 얼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