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네모칸|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방풍나물중에
갯방풍입니다.
잎을 나물로 먹는데
아주 맛있어요.
창원에 가마고을이라는 식당이 있는데
봄이돼면 이 갯방풍을 구입해서 삶아 얼린뒤
손님들에게 한동안 반찬으로 내죠.
데쳐서 초장에 찍어먹어니 젤 맛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와우
|
작성시간
26.06.23
new
알아야 따서 먹든 뭘하든... 저는 몰라서 못따먹네요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