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화사진 앨범 (정)

????

작성자네모칸|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방풍나물중에
    갯방풍입니다.
    잎을 나물로 먹는데
    아주 맛있어요.
    창원에 가마고을이라는 식당이 있는데
    봄이돼면 이 갯방풍을 구입해서 삶아 얼린뒤
    손님들에게 한동안 반찬으로 내죠.
    데쳐서 초장에 찍어먹어니 젤 맛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와우 | 작성시간 26.06.23 new 알아야 따서 먹든 뭘하든... 저는 몰라서 못따먹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