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상징물은 인증을 받아 누구라도 가지고 가지요
-
작성자달개비 작성시간 26.06.07 또 다른 시선입니다. 양귀비가 넘 풍성치 않아 잘 담지 못한 아쉬움이 남았는데요. 즐감 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꽃 사진은 시기를 잘 맞춰야 하지요 저도 시기를 놓쳤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물소리 작성시간 26.06.08 풍경이 넘좋습니다.
초록 풍경과 그네 호수 다리
요소들이 알차네요.
걷고싶은 곳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비 그치고 날이 구름은 있어도 개어서 불시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를 담고 두물머리로 갑니다
북한강을 바라보며 멍 때리기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