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후 5시에 나가니 서서히 붉어지는 햇살이 황토색을 살려줍니다
-
작성자타호마 작성시간 26.06.12 빛이 기가막히내요
별 효과가 없다고 하는데
황토에 맹종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동네에 있지만 저는 관심이 없어서 안하고 있습니다
위생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요 -
작성자개똥철학 작성시간 26.06.13 빛이 살아 있군요. 참으로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해가 기울어지는 시간이라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