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사진 앨범 (정)

개념좀가지고 다녀라

작성자차돌|작성시간26.06.14|조회수44 목록 댓글 2

6월출사 4박5일 다녀왔습니다.

이미지는 순서대로 첫째날 셋쨋날 넷째날입니다.

첫째날과셋째날은 처음 가보는 곳 그래서 가장 기대을 한 촬영지

첫째날은 2~3월이적기 셋째날은 5~6월 넷째날 장소는 너무 유명한 곳이라.

별사진 작가님이라면 한번쯤은 다녀갔을 곳입니다.

셋째날촬영지 지상에서정상까지 약4km 오전6시넘어 도착해 촬영방향 확인해 놓고 지상으로 내려와 있다가

저녁6시45분쯤 올라가 9시13분부터 촬영시작.

정상이라 바람때문에 추워 차량에 있다가 깜박 잠들었다 눈뜨니 차량1대가 앞에 있네....잉~~

아뿔사 이런~ 순간 머리속은 뒤죽박죽 마음이 급해져 카메라로 뛰었습니다.^^

그들은 저의 카메라 구도속에서 이리저리 움직이며 렌턴을 신경쓸 것 없다는 듯

켰다껏다 지랄들하내요 조용히 지켜만 봤다.

혼출다녀도 그렇게 렌턴을 시원하게 켜본적이 없다

가만히보니 별사진찍으러 온 젊은이들 였습니다.

아 ~ 왜 이런건 걱정과불안은 딱 맞아떨어지는지 @@@ 

경비업체에서 올라와 쫒겨났습니다. 젊은이들 내려가고 저는 경비업체 직원에게 양해을 받고

4곳장소중 2곳장소는 찍었고 남은 2곳중 양해 받은장소찍고 1곳만 못찍고 끝냈습니다.(10분소요)

친절하게도 경비직원이 올라가는 계단으로 렌턴을 비쳐주더군요....괜찮습니다. 할까하다

그냥 받았습니다.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전하고 내려왔습니다.

 

 

첫번쩨

 

세번째

 

일몰

 

 

네번째

이곳 이렇게 변화를 하고 있습니다. 공사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호마 | 작성시간 26.06.15 고생하시고 그리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15 큰고생 하셨군요.
    출사하다보면
    별의 별일들이 다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