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사진 앨범 (정)

셋 둘 그리고 홀로

작성자칼라박봉규|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라토닉 | 작성시간 26.06.15 반사렌즈로 보니
    색다르더군요
    편안한 산책길 여유롭네요
    전 아직 편집도 못했습니다
    자주 만남을 갖어야겠습니다
    고마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 시간이 여유로워서 바로 했지요 한가하실 때 실습 많이하세요
  •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반사렌즈로 출동해야하는데~~~
    요즘 드론 1종 국가자격시험 준비 중이라 바쁘네요.

    사람을 대상으로 담은 작품은 궂이 말을하지 않아도
    설명하지 않아도
    뒷모습만 봐도 읽혀지는 뭔가가 있습니다.
    담에 저도 몇컷 찍어 주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자격증 취득하시고 축하 순회하세요
    멋진 모습 담아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