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시간 26.06.15 반사렌즈로 보니
색다르더군요
편안한 산책길 여유롭네요
전 아직 편집도 못했습니다
자주 만남을 갖어야겠습니다
고마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전 시간이 여유로워서 바로 했지요 한가하실 때 실습 많이하세요
-
작성자물소리 작성시간 26.06.15 저도 반사렌즈로 출동해야하는데~~~
요즘 드론 1종 국가자격시험 준비 중이라 바쁘네요.
사람을 대상으로 담은 작품은 궂이 말을하지 않아도
설명하지 않아도
뒷모습만 봐도 읽혀지는 뭔가가 있습니다.
담에 저도 몇컷 찍어 주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자격증 취득하시고 축하 순회하세요
멋진 모습 담아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