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유명하다고 하는데 혼자 다녀서 맛은 안봤습니다
저도 아아 보다는
뜨아를 좋아합니다
-
작성자물소리 작성시간 26.06.16 두물머리 핫도그가
그렇게 유명 하다던데
언제 먹어볼수 있을련지~~
작품으로 입맛 다셔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맛은 안봤는데
젊은 손님이 많더군요
노년층은 건강상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
작성자개똥철학 작성시간 26.06.17 가보고 싶고,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거리가 멀어서 힘드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