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벤치도 1인용이 필요합니다
-
작성자타호마 작성시간 26.06.21 어딜가나 저놈의 휴대폰 때문에...
건널목에서도 휴대폰을 보면서 걷느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남용하면 저놈
잘사용하면 필요한놈 ^^ -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시간 26.06.21 시원하겠습니다.
그늘속의 쉼터네요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습도가 높으니까 땀은 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