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는 저승길 기억이 없는데 물소리작가님은 기억하고 계시는데 언제 다녀오셨대요? ㅎㅎ
-
작성자와우 작성시간 26.06.20 저승 가는 길~~ 물소리님 표현이 딱이네요
저도 그 느낌 받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와우님은 모르실텐데~~ㅋ
-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시간 26.06.21 바다가 가뭄들었나 봅니다 ㅋ
제 눈엔 그냥 뻘로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렇죠 뻘은 뻘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