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후기] 지난 6월 13일 새벽에 진행된 여주 고달사지 별궤적+은하수 촬영에 참석하신 정규반 작가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성자조아포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황희찬 요셉 작성시간26.06.21 감사드립니다 멋져요 ~^^김밥과 롤케익 산텔작가님 가져오신따뜻한 물과사탕...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대표님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아포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긴 시간이었지만, 마음 따뜻한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행복합니다.너무 수고 많으셨고, 항상감사드립니다. 황희찬 요셉 작가님.니콘DZ클럽 파이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호마 작성시간26.06.21 수고하신 여러 작가님들의 멋진 작품들즐감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아포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항상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타호마 작가님.니콘DZ클럽 파이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돌 작성시간26.06.22 좋은 장소에서 은하수을 멋지게 담아 내셨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아포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응원 감사드립니다. 차돌 작가님.니콘DZ클럽 파이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대식 작성시간07:42 new D850 으로 은하수 촬영을 해보고 싶읍니다 D850 은하수 촬영을 위한 광각 렌즈는 어느것이 좋은지 추전 해주세요, 보유 광각 렌즈는 AF 35mm F2 D 입니다. AF-S NIKKOR 20mm f/1.8G 를 구입 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아포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3 new NIKKOR AF 20mm F1.8G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