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좌후기] 지난 6월 13일 새벽에 진행된 여주 고달사지 별궤적+은하수 촬영에 참석하신 정규반 작가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성자조아포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황희찬 요셉 작성시간26.06.21 감사드립니다 멋져요 ~^^
    김밥과 롤케익 산텔작가님 가져오신
    따뜻한 물과사탕...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대표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아포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긴 시간이었지만, 마음 따뜻한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행복합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고, 항상감사드립니다. 황희찬 요셉 작가님.
    니콘DZ클럽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 타호마 작성시간26.06.21 수고하신 여러 작가님들의 멋진 작품들
    즐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아포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항상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타호마 작가님.
    니콘DZ클럽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 차돌 작성시간26.06.22 좋은 장소에서 은하수을 멋지게 담아 내셨내요
  • 답댓글 작성자 조아포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응원 감사드립니다. 차돌 작가님.
    니콘DZ클럽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 강대식 작성시간07:42 new D850 으로 은하수 촬영을 해보고 싶읍니다 D850 은하수 촬영을 위한 광각 렌즈는 어느것이 좋은지 추전 해주세요, 보유 광각 렌즈는 AF 35mm F2 D 입니다. AF-S NIKKOR 20mm f/1.8G 를 구입 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아포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43 new NIKKOR AF 20mm F1.8G 좋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