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방 작성자칼라박봉규|작성시간26.06.08|조회수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라토닉 | 작성시간 26.06.08 양귀비의 꽃도 예쁘더니씨방도 예쁩니다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느낌이 통하였습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08 씨방도 꽃이상으로예쁜 무늬가 연출됩니다.접사의 매력이죠.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 매력을 알고나면 계속 접사를 하게되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