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여기서 한참 머물고 있던데 꿀이 많았나 봅니다
-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시간 26.06.09 꿀맛이겠군요.
그 놈 횡재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수고를 덜었겠지요
-
작성자타호마 작성시간 26.06.10 먹고저 하는 본성은 삼라만상이 똑같은가 봅니다
즐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렇겠지요
양분이 없으면 생명유지가 안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