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성초 작성자칼라박봉규|작성시간26.06.10|조회수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10 고기 비린데가 나는 어성초죠.냄새는 나지만 꽃은 예쁩니다.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냄새는 안맞고 사진만 찍었습니다 작성자타호마 | 작성시간 26.06.11 예쁘게 담으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