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단색보다 혼합색이 이뻐보입니다
-
작성자타호마 작성시간 26.06.12 붉은색이 대단히 강렬한 늣김입니다
즐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색의 조화가 좋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와우 작성시간 26.06.12 와~~ 이 양귀비는 참으로 예쁘군요. 예쁘게도 생겼지만 사진도 잘 찍으셨어요.
꺾어다 제 머리에 꼽고 싶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사진을 프린트해서 꽃만 오려서 꼽으면 되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