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접사사진 앨범 (정)

꽃양귀비

작성자칼라박봉규|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단색보다 혼합색이 이뻐보입니다
  • 작성자타호마 | 작성시간 26.06.12 붉은색이 대단히 강렬한 늣김입니다
    즐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색의 조화가 좋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와우 | 작성시간 26.06.12 와~~ 이 양귀비는 참으로 예쁘군요. 예쁘게도 생겼지만 사진도 잘 찍으셨어요.
    꺾어다 제 머리에 꼽고 싶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진을 프린트해서 꽃만 오려서 꼽으면 되는데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