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물소리 작성시간 26.06.15 캬~~
작품좋고
시원하고
빛좋고
방울방울에 감탄하고.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기분좋은 맛이나 느낌의 표현을 주시면 저도 캬~ 합니다^^
-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시간 26.06.15 한참 계시는듯 하더니
물방울을 담으셨네요
셔터타임으로
멋진 표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라박봉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속과 고속을 비교해서 담았는데 멈춤의 느낌이 더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