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지 찔래인지 작성자마라토닉|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칼라박봉규 | 작성시간 26.06.17 찔레꽃이구만유 답댓글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빨간색이 아름다워서 담아봤습니다.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17 찔래장미라고부르더군요.예쁩니다. 답댓글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 찔레장미군요.가뭄이 심하니 꽃들도아우성입니다.물 좀 주이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