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접사사진 앨범 (정)

능소화

작성자마라토닉|작성시간26.06.16|조회수24 목록 댓글 6

 

 

 

칼라님 반사렌즈로 능소화를 담아보았습니다.

줌에 익숙해진, 자동촛점에 익숙해서 인지

렌즈 특성상 발품을 팔아야 하고

촛점 잡기가 어렵더군요.

첨 접해본 반사렌즈 혼퀘히 빌려주신

칼라님 너무 고마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다른건 실패고
    이거 하나 건졌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17 반사렌즈의 맛을 제데로
    살리셨군요.
    배경도 좋구요.

    저도 박선생님의 배려로
    반사렌즈 잘 쓰고 있기도 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칼라님이 일조하셨네요...
    한가할때 올라오셔요.
    한번 뵙고싶습니다.
  • 작성자와우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칼라님덕에 반사렌즈를.. 요즘은 안쓰고 있지만요, 조만간 또 쓸 예정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칼라님의 발이 넓으시군요.
    반사렌즈 살까말까 생각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