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님 반사렌즈로 능소화를 담아보았습니다.
줌에 익숙해진, 자동촛점에 익숙해서 인지
렌즈 특성상 발품을 팔아야 하고
촛점 잡기가 어렵더군요.
첨 접해본 반사렌즈 혼퀘히 빌려주신
칼라님 너무 고마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다른건 실패고
이거 하나 건졌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물소리 작성시간 26.06.17 반사렌즈의 맛을 제데로
살리셨군요.
배경도 좋구요.
저도 박선생님의 배려로
반사렌즈 잘 쓰고 있기도 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칼라님이 일조하셨네요...
한가할때 올라오셔요.
한번 뵙고싶습니다. -
작성자와우 작성시간 26.06.19 저도 칼라님덕에 반사렌즈를.. 요즘은 안쓰고 있지만요, 조만간 또 쓸 예정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마라토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칼라님의 발이 넓으시군요.
반사렌즈 살까말까 생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