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詩 좋은글방

감정 표현

작성자雲愛|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감정 표현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과
매너가 중요합니다. 화났다고 해서
가서 부르르 떨며 화났다고 따지고
몇 날 며칠 삐지고 투덜투덜 거려서는
안됩니다. 화를 내되 순화된 방법으로
표현하라는 뜻입니다.

- 수선재의《내가 고치는 자가치유 건강법》중에서 -

저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자기 감정 표현에 많이 서투릅니다.
무조건 마음속으로 삭힐 때도 많습니다.
그 나쁜 감정이 병을 만들거나 자제를 못하여
큰 사고로 이어집니다. 안 좋은 감정은 쌓아두지 말고
순화된 방법으로 바로바로 표현하면서
살아가야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