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김천 수도산 작성자타잔_|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니김 작성시간26.06.09 총무님사진 감사합니다수고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타잔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날씨가 좋아서 잘 나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nary 작성시간26.06.09 힘들게 산에 왜가냐고 묻거든저 아름다운 하늘과 겹겹의 산그리메가 주는 감동 때문이라고 말 하세요.신록이 우거진 유월의 산정에서 거침없는 청량한 바람과 만난다면오늘 하루 그대는 그 산의 신선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타잔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저도 산행 초기에 말했었죠!힘들게 올라갔다가 내려올걸 왜 올라가냐고~^^지금은 등산 전도자가 되가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nary 작성시간26.06.09 참으로 멋진 아재!! ㅋ ㅋ..수도산의 우뚝 선 돌탑과 닮았습니다.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nary 작성시간26.06.09 정말 하늘이 한 몫 해냈군요!이런 하늘 만난것도 행운입니다.산을 오르다보면 지리산때 처럼 비도 만나고 태백산때 처럼 눈도 만나고..우리네 인생도 맑은 날..궂은 날 ..닮았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nary 작성시간26.06.09 우아하고,아름답고,고상하고,청순하고..뭐 더 붙일 수식어가 없을까?..향기는 더욱 더 향기롭다는 함박꽃..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타잔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함박꽃이 필 시기인가 봅니다.여기 저기 함박꽃이 활짝~저도 햇볕 조명을 제대로 받은 모습을 담았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