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대미산, 양각산, 수도산 작성자망아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타잔_ 작성시간26.06.10 와!수도산 정상이 코앞,모습 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잔_ 작성시간26.06.10 날씨가 좋았지요~운좋게 망아산님을 만나 몇컷~^^사진 감사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망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오히려 멋진 모습 담게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잔_ 작성시간26.06.10 두분 ~~뒷 모습에서 느껴지는 연륜이 편안해 보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잔_ 작성시간26.06.10 저도 망아산님께서 찍은 함박꽃을 찍었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희정 작성시간26.06.11 산의 여름이 바빠지고 있군요가 본 적은 없지만 봉우리 이름들이 심상치 않아 머릿속에 쏙 들어 옵니다 ^^ 겹겹이 쌓인 산군들이 수채화처럼 아름답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망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흰대미산에서 수도산까지의 능선길이 걷기에 무척 좋았습니다. 기회되면 다시 또 걷고 싶게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희정 작성시간26.06.11 제가 아는 청년 산꾼. 삼봉 님 과 장자연 님. 사진으로 인사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 마치 얄개 시대의 한 컷 같은 사진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희정 작성시간26.06.11 언제나 뒷모습도 든든한 한결같은 선배님들. 박장희 선배님. 상렬 님.다음 산행 때 뵐게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nary 작성시간26.06.12 공부 잘 하는 학생처럼 처음부터 차근차근 산길을 밟으셨군요.수도산은 명성이 높지는 않지만걸어보면 능선 산행이 상당히 재미있는 산입니다.날씨까지 받쳐 줘서 더 빛나는 수도산이었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망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심방에서 흰대미산까지 길이 보이지 않아 알바하며 올라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nary 작성시간26.06.12 시코봉..조형물은 포도?무슨 뜻인지 궁금해졌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타잔_ 작성시간26.06.13 AI ~~거창 김천의 지역 특산물을 상징 한것으로 추정별다른 뜻은 없다네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