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새의 삶, 삶을 오르는 사람들. 조령산

작성자진희정|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mile Again 작성시간26.06.23 함께 하지 못해 아쉬운 하루입니다. 몸관리를 잘해야 산행도 꾸준히 나가는데 ...
  • 답댓글 작성자 진희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스마일 님께.
    조령산 기운 가득 담아 전해 드리오니,
    원기회복 하시고 우렁찬 모습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가끔은 도약을 위한 쉼표도 필요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 sannary 작성시간26.06.24 스마일님 만히 안 좋으세요?
    결국 산행을 못 하셨군요
    얼른 나으시고
    다음주 건강하신 모습으로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 Smile Again 작성시간26.06.24 네. 담주는 건강해질겁니다~~
  • 작성자 sannary 작성시간26.06.24 조령산 소나무와 바위의 조화 아름다운 산이지요
    전망도 뛰어나서 산행 할 맛이 나는 산입니다
    강대장 없는 느림보를 확고하게 지켜주신 울님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는 조지아 일정 무사히 마치고
    내일은 인천공항 안착입니다
    다음주 화요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진희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대장님 안녕하세요~

    만산 님께서 느림보 살림을 살펴 주셨던 하루 였습니다. 산행 일정 꼼꼼히 설명 해 주시고 만산 님의 위트까지 더 해지는 바람에…
    잠시 강대장님 생각을 못 했다지요 ㅎ
  • 작성자 sannary 작성시간26.06.24 조령산 바윗길 ᆢ조심스럽지만 그래서 더욱 산길 걷는 재미가 있지요
    걷는 걸음마다 바위에 착착 붙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울님들 모두의 안전한 산행을 먼곳에서
    기원드렸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sannary 작성시간26.06.24 산릉이 만드는 마루금ᆢ
    바라보노라면 저 능선을 모두 걸어보고싶다는ᆢ마음ᆢ
    희정씨의 사진을 보며 조령산 함께 합니다
    스마일님 결석으로 사진이 없나 했는데ᆢ
    대단히 고맙습니다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만산ㅡ 작성시간26.06.24 진희정씨 맛깔난글 즐감했습니다
    사진찍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