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본넷트를.열어보니
에어필터박스가.오른쪽만.손으로들어올려지네요
고정이되어야.맞는데..왜움직이는.알수가없네요
혹시알고계신분있으면
답좀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자유 게시판▣
회원님 소중한 게시글 하나가 카페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올뉴 말리부 클럽 화이팅!!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다음검색
얼마전에..본넷트를.열어보니
에어필터박스가.오른쪽만.손으로들어올려지네요
고정이되어야.맞는데..왜움직이는.알수가없네요
혹시알고계신분있으면
답좀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자유 게시판▣
회원님 소중한 게시글 하나가 카페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올뉴 말리부 클럽 화이팅!!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