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에어필터박스

작성자옵티머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1

얼마전에..본넷트를.열어보니

에어필터박스가.오른쪽만.손으로들어올려지네요

고정이되어야.맞는데..왜움직이는.알수가없네요

혹시알고계신분있으면

답좀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자유 게시판▣

회원님 소중한 게시글 하나가 카페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올뉴 말리부 클럽 화이팅!!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2호[울산] | 작성시간 26.06.16 에어크리너박스 움직이는거 정상입니다 라이트전구교체나 다른작업할때 편하게 할수있게 되어있는것입니다 힘주어서 위로 힘껏들어올리면 박스가 통으로 들어집니다 들어보시면 왜한쪽만 헐거운지 원인을 아시게될겁니다 그때 처치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