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디오 게시판

RCA VICTOR 라디오

작성자거북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4

오래전에 구입하였고 전원코드가 삭아서 작동여부는 모름니다.
디자인이 마음에들어 구입했는데 전기맛도 못보구 장식장에 눈요기 감으로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진내음 | 작성시간 26.06.22 new 상태도 좋고 참 이쁩니다.
    소장각입니다. ㅎ
  • 작성자운영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앞서 소개한 이승만 별장에 있는 라디오 보다..
    목재 케비넷트 5구 슈퍼 입니다
    나중
    송진내음님과 함께 노이즈 없는 인버터 구해서 필드 테스트 하고
    싶어 지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반달 | 작성시간 26.06.22 new 케이스가 따뜻하게 느껴지고 예쁩니다.
  • 작성자오리(成光鎭) | 작성시간 26.06.22 new 에구, 그런 고물은 냄새나니께 여주 복대리 쓰레기장으루 던져 버리세유.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