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에 구입하였고 전원코드가 삭아서 작동여부는 모름니다.
디자인이 마음에들어 구입했는데 전기맛도 못보구 장식장에 눈요기 감으로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진내음 작성시간 26.06.22 new
상태도 좋고 참 이쁩니다.
소장각입니다. ㅎ -
작성자운영지기 작성시간 26.06.22 new
앞서 소개한 이승만 별장에 있는 라디오 보다..
목재 케비넷트 5구 슈퍼 입니다
나중
송진내음님과 함께 노이즈 없는 인버터 구해서 필드 테스트 하고
싶어 지네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반달 작성시간 26.06.22 new
케이스가 따뜻하게 느껴지고 예쁩니다.
-
작성자오리(成光鎭) 작성시간 26.06.22 new
에구, 그런 고물은 냄새나니께 여주 복대리 쓰레기장으루 던져 버리세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