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악산 줄기 신평리 이름없는 수바위..
.
^
살아생전 이곳은 다시 안온다 했는데 ~
46년만에 다시 찻은 사찰 ~ 불전내고
초하나 태우고 ~
사병시절 훈련 나기면 사찰 전화선 슬쩍
양심불량 !
TA-312 전화기로 시외전화 몰래 1통
암암리 소문나서 심지에 장교들까지 ~
이용객들 늘어나자 ~
사령부 감찰부에 민원으로 옥신각신 ~
여처저차 !
몸으로 때우고 46년만에 부처님께 ~
늦게나마 용서를 구하고..(^^)..hi !
.
^
산삼 썩은 계곡물 마셔도 아무탈 없어..^
.
^
설악 줄기 1일차 오후 5시
비가 오는중 짧은 동영상으로
.
오늘 2일차 여행 합니다….ㅈ ㅣ ㄱ ㅣ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