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영상 게시판

[Etc] 46년만 수바위와 해후..

작성자운영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
설악산 줄기 신평리 이름없는 수바위..
.

^
살아생전 이곳은 다시 안온다 했는데 ~
46년만에 다시 찻은 사찰 ~ 불전내고
초하나 태우고 ~
사병시절 훈련 나기면 사찰 전화선 슬쩍
양심불량 !
TA-312 전화기로 시외전화 몰래 1통
암암리 소문나서 심지에 장교들까지 ~
이용객들 늘어나자 ~
사령부 감찰부에 민원으로 옥신각신 ~
여처저차 !
몸으로 때우고 46년만에 부처님께 ~
늦게나마 용서를 구하고..(^^)..hi !
.

^
산삼 썩은 계곡물 마셔도 아무탈 없어..^
.

^
설악 줄기 1일차 오후 5시
비가 오는중 짧은 동영상으로
.
오늘 2일차 여행 합니다….ㅈ ㅣ ㄱ ㅣ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