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망반(7세)

숲속 힐링 캠핑놀이 2

작성자소망반 이미라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2

오늘은 신나는 캠핑놀이 하는 날 ~ !

캠핑놀이를 통해 즐겁게 놀이하며
다양한 경험을 해보았습니다🌳

자연과 여가 활동을 경험하고
바비큐파티, 곤충잡기, 모달불, 캠프 등 놀이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 협동심을 을 키워보았습니다.😊

 

(무표정한 사진은 힐링을 하는 거라며, 쉴때 이런 표정이랍니다.. 🤣

불을 들고 눈을 감은 사진은 소원을 비는 거랍니다😊💕)

오늘 하루가 추억이 될거 같다며 예쁘게 말해주는 소망반이랍니다^^

너희가 좋으면, 선생님도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망반 김담희 엄마 | 작성시간 26.06.20 담희가 불멍도 하고 마시멜로도 먹었다고 제일 재밌다고 얘기해주더라고요 ㅎㅎ 캠핑놀이를 신나게 즐긴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망반 이미라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16 new 귀여운 우리 담희💕 고기도 굽고 곤충도 잡으며 캠핑놀이 즐겁게 활동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