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03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0.07|조회수30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은 월요일이라 좀 우울했지만 오빠가 아침부터 프롬 와줬으니까 힘이 났어( ᐢᢦᐢ )‎𖤐 ̖́-‬
근데 월요일 아침부터 공부는 좀 그렇지만 학교 가면은 친구들 만날 수 있어서 좋아!!

컨포 진짜 너무너무 좋은데?!( ᵒ̴̶̷̤ ᵒ̴̶̷̤ )♡♡♡♡♡♡
마이걸 어떤 노랜지 더 궁금해졌어!!
첫사랑의법칙이나 고백밤이나 사랑하는내님아 같은 곡인가 싶었는데 되게 궁금하다𓈒𓂂𓏸


나 맨날 뮤시 잘 챙겨
아니 능력이 있나봐ㅋㅋㅋㅋㅋ
오늘도 아까 넷플 보다가 갑자기 뮤시다 해서 시간 봤더니 진짜 9시14분인거야ㅋㅋㅋㅋ 항상 그래


내일도 힘내자(ง •̀_•́)ง︎ ✩
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