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12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0.18|조회수35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 뮤뱅도 수고했어🫳🏻🫳🏻🩵
마이걸 무대 귀여워서 너무 좋아‪っ ̫ -⸝⸝˘♡
토끼 너무 귀여운데!!
오빠 보고 싶어ㅜㅜㅜ나도 귀여운 마이걸 무대 보고 싶다니까아아아

어제 달이 예쁘다고 들어서 하늘 봤는데 구름이 많이 껴서 못 봤어ㅠ
대신 얼마전에 찍은 사진 가져왔어~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하늘이 진짜 예뻐︎︎☁︎︎ᡣ𐭩
오늘은 쪼오끔만 비가 와서 좀 습하고 더웠지만,,
여기도 내일 비 온대
서울도 낼 비 오는구나( 'o' )비 오면 이재 추워지겠지
감기 조심해><

내가 어릴 때 엄청 좋아했던 티니핑 같은 어린 여자들이 좋아하는 애니가 있는데 그 캐릭터 제비뽑기가 편의점에서 파거든!!
유연히 찾았는데 오랜만에 보는 거라 반가워서 다섯번도 해버림ㅜㅋㅋㅋㅋ

근데 좋아하던 캐릭터 의상 키링이랑 스티커 뽑아서 만족해ㅋㅋㅋㅋ

내일은 제니스친구들이랑 만날거야- ̗̀⊂(ᴖ ̫ᴖ )⊃ ̖́-

내일 음중도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