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23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2.25|조회수150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해피 메리크리스마스❤️

지이이이이ㅣㅇ쨔 오랜만에 공편 쓴다

11월에 한국에 가고 일본 돌아온 후부터 학교랑 알바 땜에 아주 너무 바빠서 공편 못 쓰고 있었어> < ՞

저번의 공편이 한국에 도착했다는 내용이었나ㅎㅎ
그날부터 난 일주일 한국에 있었어!!
일본 팬클럽 1주년 파티도 있었구!!
추억들을 써볼겡

11/8
후즈팬카페 가기 위해 동대문에 갔는데 친구가 근처에 육회 맛집이 있다고 그레서 동대문 간 김에 점심에 차돌박이랑 육회 먹었어( ˶ ᷇ 𖥦 ᷆ ˵ )
밤에는 명동 가고 신세계백화점의 그 크리스마스 보러 갔어!
작년에는 유학생이었는데 올해는 여행자로서 다시 거기에 갔네ㅎㅎ
작년하고 똑같은 곳에서 사진 찍었거든 신기해


11/9
음중 미팬✩
미팬 거의 일년만에 갔어
미팬 재밌었당><♡
오랜만에 직접 보는 이펙스는 너무 좋았음‎⸝⸝ʚ̴̶̷̆ᴗʚ̴̶̷̆⸝⸝
저녁은 피곤해서 편의점에서 사다먹었는데 내가 유학했을 때랑 똑같은 메뉴임ㅋㅋㅋㅋ 나 여행 왔는데 왜 이런 거 먹고 있니? 싶었음ㅋㅋㅋㅋ


11/10
팬싸 간 날⋆˚ʚɞ
아침부터 너무 두근두근 설렜어ᐡ⸝⸝⊃ ·̫ <⸝⸝ᐡ
점심은 숙소 근처에 있눈 중식당에서 짜장면이랑 탕수육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
대면 팬싸는 처음이라 진짜 너무 떨려서 큰일났는데ㅋㅋㅋㅋ
긴장하지마!긴장하지마!하면서 손 잡아준 오빠가 기억나𓈒𓂂𓏸
아 맞다 나한테 시나몬 좋아하지 했잖아ㅋㅋㅋㅋㅋㅋ시나몬 아닌데ㅋㅋㅋ 코기뮹인뎈ㅋㅋㅋㅋㅋㅋㅋ 뭐 둘이 닮았지🙂‍↕️🙂‍↕️ㅇㅈ
내가 코기뮹 오빠를 닮아서 좋아한다고 하다가 오빠는 너 쿠로미 닮았어 같이 쿠로미하자고 했잖아
나 사실 쿠로미도 좋아해! 굿즈 많이 있어
구리구 팬싸 끝나고 친구들이랑 뒤풀이◝✩ 삼겹살 먹었지롱
담날이 빼빼로데이라서 빼빼로 샀어ㅎㅎ
행복한 하루였어ꯁꯧ


11/11
친구가 홍대에서 쇼핑하는 중 난 혼자서 내가 좋아하는 카페 갔어! 연남동에 있는데 유학했었을 때도 많이 갔고 저번에 여행 갔을 때도 갔어ㅎㅎ
음료수도 디저트도 맛있어
저녁은 친구랑 피자 먹었어! 반은 감튀피자 반은 콘?크림치즈? 뭔지 모르겠는데 달콤한 피자였어 근데 그게 너어무 맛있었어( ᵔ⤚ᵔ )


11/12
더쇼✧*。
더쇼 사녹 가고 퇵길아웃도 들어갔어!!
사녹 끝나고 퇵길아웃까지 친구랑 근처에서 기다렸어( ¯ ¯ )ᐝ
음.. 1위 못해서 미안한 마음이 컸지..
퇵길아웃 대기하다가 눈물이 자동으로 나온거야ㅜ 옆에 있었던 제니스언니들이 위로해주고 울지말라고 사탕도 주고 너무 고마웠어ㅠ♡ 아쉽게 1위는 못했지만 이펙스가 젤 멋있고 최고야ദ്ദി ՞߹‪ᯅ߹՞)
우리 오래오래 행복하자♡ 수고해써🫳🏻🫳🏻🩵



11/13
친구랑 춘천 다녀왔어!
여행중에 국내 당일치기 여행(?)
아침을 안 먹고 갔더니 너무 배고파서 식당 들어갔는데 사장님이 우리가 일본인줄 모르셨나봐
그냥 여행왔다고 하니까 일본인이 여기까지 와줘서 고맙다고 환영해주셨어ㅎㅎ소머리국밥이 가게 대표메뉴이래 그거 먹었는데 넘 맛있더라
그 다음에 레일파크에 가서 레일바이크 탔어!
기대는 안하고 있다가 생각보다 너무 재밌던데ㅋㅋㅋㅋ
닭갈비도 먹었음!! 볶음밥 먹고 싶었는데 나도 친구도 배가 터질 것 같아서 포기함
밤에 비행기 타야되서 서울엔 일찍 돌아갔당
서울에 도착하자마자 짐 챙기고 바로 인천공항에ε=ꆜꆜꆜ


이펙스 덕분에 행복한 일주일이 됐어!!!!!!‪ஐ♡‬⋆*

11/29
28일은 알바 땜에 못 갔는데 29일 아침에 너ㅓㅓㅓ무 일찍 일어나서 8시간 버스 타고 도교 갔어!
넘 힘들어서 죽겠었는데 릴리즈에서 오빠를 만나니까 힘이 났음ㅎㅎ
내가 부스 들어가자마자 너무 오랜만인데?!오랜만이야!! 하면서 신나는 오빠가 너무 궈여웠어ㅠㅠ♡
나 오빠 없으면 못 살아‎( ꜆-ࡇ-)꜆



11/30
일본 팬클럽 1주년파티!!!
1부 우리 자리가 생각보다 앞쪽이었어( ˶'ᵕ'˶)
게다가 오빠가 눈앞에 있잖아
너무 좋았어ჱ̒^ ̳ ̫ ̳^
“나의고양이가되줄래?”라는 질문에 🙂‍↕️🙂‍↕️해줬네 고마워
앞으로 오빠는 내 고양이얍𐔌ᵔ꜆ ܸ•⩊•ᵔ 𐦯꜆
내가 손 흔들면 오빠도 똑같이 소 흔드는 것도 귀여웠어🥺♡
2부 공연도 끝나고 하이바이 같은 거 있었잖아
내가 경미니오빠한테 “내일도 보자”했는데 오빠 말구 예준이가 장난 치고 “내일도 보자”해서 나 경미니오빠 예준이 셋이서 다 같이 빵터진 게 지금 생각 나도 너무 웃겨ㅋㅋㅋㅋㅋ


12/1
이 날도 날 보자마자 어제도봤는데>⩊<🫵🏻 하면서 신나는 오빠가 강아지같애서 너어어어무너무너무 귀여웠어ㅜ♡♡♡♡
뮤로미 티머니 잃어버린 거 지금도 후회중인데 오빠가 새롭게 뮤로미포카 만들어줬으니까 좀 괜찮아졌어🥺고마워
꿑나고 친구들이랑 밥 먹었어!!
신칸센 타고 집에 갔는데 집 가기 진짜 싫었음ㅠㅋㅋ
더 이펙스랑 제니스들이랑 놀아야됐는디
그래도 너어뮤 행복했다아ꔛ‬ෆ


난 항상 이펙스 덕분에 행복해져
행복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웡(*ᴗˬᴗ)

한국 넘 춥지><
김기 걸리지 말구!! 꼭 따뜻하게 입어!
크리스마스 맛있는거 많이 먹어❤️
오늘도 수고해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