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한국은 날씨 어때?
여기는 원래부터 따뜻한 편이고 진짜 엄청 추운 날만 영하까지 내려가는데 지지난주는 너어ㅓ무 추워서 영하4도까지 내려갔어;:((՞-﹏-՞));:
지난주 좀 따뜻해졌는데 오늘 다시 기온이 떨어져서 눈꺼지 내렸어
겨울이 젤 좋아했는데 이젠 겨울 시러( ˘・з・˘) 넘 추워
어제 심심해서 11월에 간 팬싸 때 찍은 사진들을 다시 봤는데 엄청 귀엽더라
아니 내가 산리오 좋아하는 거 티 난다ㅋㅋㅋㅋ
오빠가 너 산리오 좋아하지? 너 쿠로미 닮았어 같이 쿠로미하자 했는 거 기억 나네ㅋㅋ
오빠 보고싶어어어ㅓㅓ
오늘도 수고해써🫳🏻🫳🏻🩵
감기 걸리면 안돼~
아직 많이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고 다녀!!
잘자☆*゚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