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29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5.02.17|조회수44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한국은 날씨 어때?
여기는 원래부터 따뜻한 편이고 진짜 엄청 추운 날만 영하까지 내려가는데 지지난주는 너어ㅓ무 추워서 영하4도까지 내려갔어;:((՞-﹏-՞));:
지난주 좀 따뜻해졌는데 오늘 다시 기온이 떨어져서 눈꺼지 내렸어
겨울이 젤 좋아했는데 이젠 겨울 시러( ˘・з・˘) 넘 추워

어제 심심해서 11월에 간 팬싸 때 찍은 사진들을 다시 봤는데 엄청 귀엽더라

아니 내가 산리오 좋아하는 거 티 난다ㅋㅋㅋㅋ
오빠가 너 산리오 좋아하지? 너 쿠로미 닮았어 같이 쿠로미하자 했는 거 기억 나네ㅋㅋ
오빠 보고싶어어어ㅓㅓ

오늘도 수고해써🫳🏻🫳🏻🩵
감기 걸리면 안돼~
아직 많이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고 다녀!!
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