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어제 라방 알바하느라 바빠서 못봤거든ㅠㅜ
그래서 오늘 아침에 봤어!!
스포왕이야?ㅋㅋㅋㅋ
오빠 피부 하얗고 분위기도 푹신푹신한 느낌이라 핑크머리 진짜 너무 잘 어울릴듯!!🩷🩷 언젠간 꼭 해줘 ߹꒳߹
모찌모찌 카와이..
7월 한국어능력시험 볼까 말까 고민중🌀
한국어 공부 좀 해야겠다
한국어능력시험은 6급이 젤 높거든? 난 지금 5급을 가지고 있는데 6급 자격증 따고 싶다🥺
오빠 공부 좀 도와주세여ㅋㅋㅋㅋ
오늘 뭐 먹었어? 다이어트 하지마아✋🏻
맛있는거 많이 먹어!!!!!!
남은 하루도 힘내쟈❤️🔥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