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19
다윗아 안뇽안뇽!
요즘 잘 지내? 오늘 공카 게시물 보고 진짜 설렜어... 글 너무 잘 쓰시네ㅎㅎ
아니 근데... 여름ㅋ 이거 맞아? 한국은 벌써 여름이 시작됐어?
와 캐나다 토론토는 이제 막 봄이 시작됐어ㅠㅠ
사실 오늘 처음으로 민들레를 봤는데 봄이 시작된다는 신호였어!
오늘은 구름이 없어서 하늘 사진은 못 찍었어... 그래도 너한테 꽃 사진은 찍어뒀어ㅎㅎ
봄이 너에게 따뜻했기를 바라며 다가오는 여름은 더 행복하길 바라!
흠... 알고 있었어? 며칠 전 매디가 나 때문에 다마고치 놀이를 시작했어ㅋㅋ 자기가 노는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보내줄 때마다 웃겨ㅋㅋ
나 진짜 오랫동안 매일 플레이했어... 사실 레벨 86이야ㅋㅋ
그리고 다윗이 재호생일선물로 콜드플레이 티켓을 샀다는 걸 봤어ㅠㅠ
정말 완벽한 선물이었어... 다윗은 정말 친절하고 사려 깊어ㅠㅠ
남은 4월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 잘 먹고 몸조심해!
디지털 싱글 정말 기대돼! 화이팅화이팅!
사랑해! 뿅!
⋆ ˖ ⁺ ‧ ⊹ ♥ ⊹ ‧ ⁺ ˖ ⋆
From. Lily (캐나다)
CANADA 토론토에 와주세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