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얼마전에 오락실 들어갔다가 오빠 닮은 귀여운 친구들을 봤어!!
인형뽑기 했는데 코기뮹 한번에 뽑았음ദി- ̫ -)
글구 어제 산리오 신상 샀는데 랜덤이거든
종류도 많았는데 쿠로미 뽑았고 오늘 배송 온 일본 잡지도 경미니오빠 사진 뽑았어🥹👍🏻
요즘 운이 너무 좋은가봐
뽑기 재능이 있어ㅋㅋㅋㅋ
근데 맨즈유닛 비주얼 되게 좋다 왤케 잘생겼어っ ̫ -˘♡
6월 좀 심심하다아
혼자 서울여행 갈까 고민중이야𖦹
혼자 여행 가는 거 기분 풀리기 좋을 갓 같은데..
아니 일단 오빠 보고싶어!! 빨리 보고싶어어ㅓㅓ
6월도 힘내자🍀
다음검색
